유니온 후기3

gjgjgjgj2021.03.09 23:19조회 수 14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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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섀도어

부스 원킬컷이 상당히 낮고, 5차 기점으로 광역기 의존도가 확 늘어난다. 베일오브 섀도우, 쉐도우 어썰터, 절개, 써든레이드 이 4개의 광역기 쿨타임으로 사이클을 어떻게 돌리느냐에 따라서 성능이 달라진다. 사냥 능력 자체는 상위권.

듀얼블레이더

사냥 인식이 매우 좋지 않다.
블레이드 퓨리의 원킬컷은 생각보다 높지 않은 편이다.
거의 쇼다운이랑 비슷한 수준. 그렇지만 범위는 썩 좋지 않다.
그리고 카르마 퓨리의 의존도가 상당히 높은데 그만큼 범위가 좋은 광역기이고, 쿨도 매우짧다.
아수라는 이동스킬이 불가능한 유사 서펜트이기 때문에 때에 따라서 잘 활용하면 된다.
팁이 있자면 유니온용으로 키울경우 장비제작으로 드래고닉 용연도(110제)를 만드는 것이 좋다. 리부트 기준 17성 앱솔과 맞먹기 때문이다. 굉장히 뛰어난 효율을 가지고 있으며 21성을 가지 않는 초고스펙이 아닌 본캐듀블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나이트로드

리부트에서 마크 1~2킬은 거의 불가능하나, 쇼다운으로도 딜도 좋고 범위도 좋아서 괜찮은 사냥능력을 보여준다. 스프레드 스로우는 사냥에서 쓸모가없지만, 풍마수리검은 쿨타임마다 사용할 정도로 뛰어난 스킬.

제논

5차이전과 별반 다르지 않다.
엘몹을 잡을때 스매셔를 가끔 써주는 정도?
또한 오파츠+폭격 원킬컷이 그 낮다고하는 부스보다 더 낮다.
오파츠가 30초라서 번거롭긴 하지만 유니온배치를 벞지로하면 해결.
그리고 하이브리드라서 해적의 로디드 다이스로 경험치 수급은 크나큰 장점이고, 기동력이 전직업 최상급이다.
200제 스킬 이외에는 이렇다할 광역기가없고, 주력기 범위가 너무 좁은게 단점.

나이트워커

인식과는 다르게 사냥능력이 꽤 좋은 편이다.
공중오멘과 배트 퍼뎀상승 패치가 한몫을 한 셈.
쉐도우 일루전과 쉐도우 스피어를 따로따로 사이클을 돌리는 것이 수월하다.
도적 특유의 기동성도 이와 같은 사냥능력에 날개를 단 셈.
단점은 저스펙일 경우 그냥 답이 안나오는 처참한 사냥능력이라고 볼 수 있다.
35개 직업 중 가장 재미있게 했었던 직업.

카데나

연계 스킬들마다 퍼뎀도 높고, 스공도 잘올라서 명실상부 깡패 캐릭터.
무자본이어도 무식하게 쎈 딜량으로 쉽게쉽게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여러가지 스킬 사용을 통해서 질리지도 않다는 장점이 있다.
1~210 통틀어서 가장 좋았던 직업.
다만 심각한 물몸이라 육성구간에서도 호부, 프리저가 강제되는 직업이다.

팬텀

생각보다 사냥이 답답했던 캐릭터이다.
조커는 엘몹 이외에는 도무지 사냥에서 쓸모가 없고, 블랙잭도 고스펙 이상이어야 효과를 낸다.
로즈 카르트 피날레가 광역기+장판으로 그나마 쓸만하나 쿨타임이 매우 길다.
팬텀의 장점인 홀심을 가져오는 것도 5차 이후에는 쓸심이 있어서 별로 소용이 없다.
결국에는 거의 바주카에 의존해야 하는데 범위는 좋으나 팬텀이 쓰는 바주카는 원킬컷도 캐슈만큼 낮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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