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메이플 나이트로드 스킬!

도로시12024.08.27 22:30조회 수 28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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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로그

 


님블 바디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명중률과 회피율을 증가시켜준다.

레벨 1: 명중률 +1, 회피율 +1
레벨 2: 명중률 +2, 회피율 +2
레벨 3: 명중률 +3, 회피율 +3
레벨 4: 명중률 +4, 회피율 +4
레벨 5: 명중률 +5, 회피율 +5
레벨 6: 명중률 +6, 회피율 +6
레벨 7: 명중률 +7, 회피율 +7
레벨 8: 명중률 +8, 회피율 +8
레벨 9: 명중률 +9, 회피율 +9
레벨 10: 명중률 +10, 회피율 +10
레벨 11: 명중률 +11, 회피율 +11
레벨 12: 명중률 +12, 회피율 +12
레벨 13: 명중률 +13, 회피율 +13
레벨 14: 명중률 +14, 회피율 +14
레벨 15: 명중률 +15, 회피율 +15
레벨 16: 명중률 +16, 회피율 +16
레벨 17: 명중률 +17, 회피율 +17
레벨 18: 명중률 +18, 회피율 +18
레벨 19: 명중률 +19, 회피율 +19
레벨 20: 명중률 +20, 회피율 +20

킨 아이즈 마스터 레벨: 8
타입: 패시브

필요한 조건: 님블바디 레벨3

스킬 설명:

수리검, 표창 등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를 증가시켜준다.

레벨 1: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 +25
레벨 2: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 +50
레벨 3: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 +75
레벨 4: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 +100
레벨 5: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 +125
레벨 6: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 +150
레벨 7: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 +175
레벨 8: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 +200

 

디스오더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적의 물리 방어력, 공격력이 낮아지며 자신을 공격하지 않는 상태가 된다. 다만 같은 적에게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레벨 1: MP -5; 적의 공격력 -1, 적의 방어력 -1, 7 초 지속
레벨 2: MP -5; 적의 공격력 -2, 적의 방어력 -2, 9 초 지속
레벨 3: MP -5; 적의 공격력 -3, 적의 방어력 -3, 11 초 지속
레벨 4: MP -5; 적의 공격력 -4, 적의 방어력 -4, 13 초 지속
레벨 5: MP -5; 적의 공격력 -5, 적의 방어력 -5, 15 초 지속
레벨 6: MP -6; 적의 공격력 -6, 적의 방어력 -6, 20 초 지속
레벨 7: MP -6; 적의 공격력 -7, 적의 방어력 -7, 22 초 지속
레벨 8: MP -6; 적의 공격력 -8, 적의 방어력 -8, 24 초 지속
레벨 9: MP -7; 적의 공격력 -9, 적의 방어력 -9, 29 초 지속
레벨 10: MP -7; 적의 공격력 -10, 적의 방어력 -10, 31 초 지속
레벨 11: MP -7; 적의 공격력 -11, 적의 방어력 -11, 33 초 지속
레벨 12: MP -8; 적의 공격력 -12, 적의 방어력 -12, 38 초 지속
레벨 13: MP -8; 적의 공격력 -13, 적의 방어력 -13, 40 초 지속
레벨 14: MP -8; 적의 공격력 -14, 적의 방어력 -14, 42 초 지속
레벨 15: MP -9; 적의 공격력 -15, 적의 방어력 -15, 47 초 지속
레벨 16: MP -9; 적의 공격력 -16, 적의 방어력 -16, 49 초 지속
레벨 17: MP -9; 적의 공격력 -17, 적의 방어력 -17, 51 초 지속
레벨 18: MP -10; 적의 공격력 -18, 적의 방어력 -18, 56 초 지속
레벨 19: MP -10; 적의 공격력 -19, 적의 방어력 -19, 58 초 지속
레벨 20: MP -10; 적의 공격력 -20, 적의 방어력 -20, 60 초 지속
다크 사이트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디스오더 레벨 3
스킬 설명:

MP를 소비하여 그림자 속에 몸을 숨긴다. 적의 공격을 받지 않으며 공격할 수도 없다.

레벨 1: MP -24; 10 초 지속, 이동속도 -30
레벨 2: MP -23; 20 초 지속, 이동속도 -28
레벨 3: MP -22; 30 초 지속, 이동속도 -26
레벨 4: MP -21; 40 초 지속, 이동속도 -24
레벨 5: MP -20; 50 초 지속, 이동속도 -22
레벨 6: MP -19; 60 초 지속, 이동속도 -20
레벨 7: MP -18; 70 초 지속, 이동속도 -18
레벨 8: MP -17; 80 초 지속, 이동속도 -16
레벨 9: MP -16; 90 초 지속, 이동속도 -14
레벨 10: MP -15; 100 초 지속, 이동속도 -12
레벨 11: MP -14; 110 초 지속, 이동속도 -10
레벨 12: MP -13; 120 초 지속, 이동속도 -8
레벨 13: MP -12; 130 초 지속, 이동속도 -7
레벨 14: MP -11; 140 초 지속, 이동속도 -6
레벨 15: MP -10; 150 초 지속, 이동속도 -5
레벨 16: MP -9; 160 초 지속, 이동속도 -4
레벨 17: MP -8; 170 초 지속, 이동속도 -3
레벨 18: MP -7; 180 초 지속, 이동속도 -2
레벨 19: MP -6; 190 초 지속, 이동속도 -1

레벨 20: MP -5; 200 초 지속, 이동속도 정상

 

더블 스탭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MP를 소비하여 단 시간에 단검으로 한 번에 2번 적을 찌른다.

레벨 1: MP -6; 데미지 75% x 2

레벨 2: MP -6; 데미지 78% x 2

레벨 3: MP -6; 데미지 81% x 2

레벨 4: MP -6; 데미지 84% x 2

레벨 5: MP -7; 데미지 88% x 2

레벨 6: MP -7; 데미지 91% x 2

레벨 7: MP -7; 데미지 94% x 2

레벨 8: MP -8 데미지 98% x 2

레벨 9: MP -8 데미지 101% x 2

레벨 10: MP -9; 데미지 105% x 2

레벨 11: MP -9; 데미지 108% x 2

레벨 12: MP -10; 데미지 112% x 2

레벨 13: MP -10; 데미지 115% x 2

레벨 14: MP -11; 데미지 119% x 2

레벨 15: MP -11; 데미지 122% x 2

레벨 16: MP -12; 데미지 126% x 2

레벨 17: MP -12; 데미지 129% x 2

레벨 18: MP -13; 데미지 133% x 2

레벨 19: MP -13; 데미지 136% x 2

레벨 20: MP -14; 데미지 140% x 2

럭키 세븐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MP를 소비하여 2개의 표창을 날려 LUK에 따른 강한 공격을 가한다. 자벨린 마스터리에 관계 없이 LUK 수치에 따라 공격한다.

레벨 1: MP -8; 데미지 58% x 2
레벨 2: MP -8; 데미지 62% x 2
레벨 3: MP -8; 데미지 66% x 2
레벨 4: MP -8; 데미지 70% x 2
레벨 5: MP -9; 데미지 76% x 2
레벨 6: MP -9; 데미지 80% x 2
레벨 7: MP -9; 데미지 84% x 2
레벨 8: MP -10; 데미지 90% x 2
레벨 9: MP -10; 데미지 94% x 2
레벨 10: MP -11; 데미지 100% x 2
레벨 11: MP -11; 데미지 104% x 2
레벨 12: MP -12; 데미지 110% x 2
레벨 13: MP -12; 데미지 114% x 2
레벨 14: MP -13; 데미지 120% x 2
레벨 15: MP -13; 데미지 124% x 2
레벨 16: MP -14; 데미지 130% x 2
레벨 17: MP -14; 데미지 134% x 2
레벨 18: MP -15; 데미지 140% x 2
레벨 19: MP -15; 데미지 144% x 2
레벨 20: MP -16; 데미지 150% x 2

 


 

2차 어쌔신

 


자벨린 마스터리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표창을 더욱 잘 다룰수 있으며 소지하고 있는 표창의 최고 충전수도 증가하게 된다. 표창을 사용할 경우에만 적용된다.

레벨 1: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15%, 명중률 +1, 최대 표창수 +10
레벨 2: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15%, 명중률 +2, 최대 표창수 +20
레벨 3: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20%, 명중률 +3, 최대 표창수 +30
레벨 4: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20%, 명중률 +4, 최대 표창수 +40
레벨 5: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25%, 명중률 +5, 최대 표창수 +50
레벨 6: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25%, 명중률 +6, 최대 표창수 +60
레벨 7: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30%, 명중률 +7, 최대 표창수 +70
레벨 8: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30%, 명중률 +8, 최대 표창수 +80
레벨 9: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35%, 명중률 +9, 최대 표창수 +90
레벨 10: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35%, 명중률 +10, 최대 표창수 +100
레벨 11: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40%, 명중률 +11, 최대 표창수 +110
레벨 12: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40%, 명중률 +12, 최대 표창수 +120
레벨 13: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45%, 명중률 +13, 최대 표창수 +130
레벨 14: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45%, 명중률 +14, 최대 표창수 +140
레벨 15: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50%, 명중률 +15, 최대 표창수 +150
레벨 16: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50%, 명중률 +16, 최대 표창수 +160
레벨 17: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55%, 명중률 +17, 최대 표창수 +170
레벨 18: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55%, 명중률 +18, 최대 표창수 +180
레벨 19: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60%, 명중률 +19, 최대 표창수 +190
레벨 20: 아대 계열의 무기 숙련도 60%, 명중률 +20, 최대 표창수 +200
크리티컬 스로우 마스터 레벨: 30
타입: 패시브 필요한 조건: 자벨린 마스터리 레벨 3
스킬 설명:

일정 확률로 표창에 대한 크리티컬 공격이 가능해진다.

레벨 1: 21%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13%
레벨 2: 22%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16%
레벨 3: 23%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19%
레벨 4: 24%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22%
레벨 5: 25%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25%
레벨 6: 26%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28%
레벨 7: 27%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31%
레벨 8: 28%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34%
레벨 9: 29%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37%
레벨 10: 30%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40%
레벨 11: 31%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43%
레벨 12: 32%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46%
레벨 13: 33%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49%
레벨 14: 34%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52%
레벨 15: 35%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55%
레벨 16: 36%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58%
레벨 17: 37%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61%
레벨 18: 38%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64%
레벨 19: 39%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67%
레벨 20: 40%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70%
레벨 21: 41%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73%
레벨 22: 42%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76%
레벨 23: 43%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79%
레벨 24: 44%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82%
레벨 25: 45%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85%
레벨 26: 46%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88%
레벨 27: 47%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91%
레벨 28: 48%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94%
레벨 29: 49%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97%
레벨 30: 50%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200%
인듀어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HP와 MP를 추가 회복할 수 있다.

레벨 1: HP +24, MP +2, 29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2: HP +28, MP +4, 29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3: HP +32, MP +6, 27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4: HP +36, MP +8, 26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5: HP +40, MP +10, 25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6: HP +44, MP +12, 24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7: HP +48, MP +14, 23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8: HP +52, MP +16, 22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9: HP +56, MP +18, 21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0: HP +60, MP +20, 20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1: HP +64, MP +22, 19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2: HP +68, MP +24, 18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3: HP +72, MP +26, 17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4: HP +76, MP +28, 16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5: HP +80, MP +30, 15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6: HP +84, MP +32, 14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7: HP +88, MP +34, 13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8: HP +92, MP +36, 12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19: HP +96, MP +38, 11 초마다 추가회복
레벨 20: HP +100, MP +40, 10 초마다 추가회복
자벨린 부스터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자벨린 마스터리 레벨 5
스킬 설명:

HP,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아대의 공격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 아대를 장비하고 표창을 던질 경우에만 발동이 가능하다.

레벨 1: HP -29, MP -29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0 초 지속
레벨 2: HP -28, MP -28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20 초 지속
레벨 3: HP -27, MP -27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30 초 지속
레벨 4: HP -26, MP -26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40 초 지속
레벨 5: HP -25, MP -25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50 초 지속
레벨 6: HP -24, MP -24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60 초 지속
레벨 7: HP -23, MP -23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70 초 지속
레벨 8: HP -22, MP -22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80 초 지속
레벨 9: HP -21, MP -21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90 초 지속
레벨 10: HP -20, MP -20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00 초 지속
레벨 11: HP -19, MP -19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10 초 지속
레벨 12: HP -18, MP -18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20 초 지속
레벨 13: HP -17, MP -17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30 초 지속
레벨 14: HP -16, MP -16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40 초 지속
레벨 15: HP -15, MP -15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50 초 지속
레벨 16: HP -14, MP -14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60 초 지속
레벨 17: HP -13, MP -13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70 초 지속
레벨 18: HP -12, MP -12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80 초 지속
레벨 19: HP -11, MP -11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190 초 지속
레벨 20: HP -10, MP -10 소비하여 아대의 공격속도 향상, 200 초 지속
헤이스트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파티 전원의 이동속도와 점프력을 증가시켜준다.

레벨 1: MP -15; 이동속도 +2, 점프력 +1, 10 초 지속
레벨 2: MP -15; 이동속도 +4, 점프력 +2, 20 초 지속
레벨 3: MP -15; 이동속도 +6, 점프력 +3, 30 초 지속
레벨 4: MP -15; 이동속도 +8, 점프력 +4, 40 초 지속
레벨 5: MP -15; 이동속도 +10, 점프력 +5, 50 초 지속
레벨 6: MP -15; 이동속도 +12, 점프력 +6, 60 초 지속
레벨 7: MP -15; 이동속도 +14, 점프력 +7, 70 초 지속
레벨 8: MP -15; 이동속도 +16, 점프력 +8, 80 초 지속
레벨 9: MP -15; 이동속도 +18, 점프력 +9, 90 초 지속
레벨 10: MP -15; 이동속도 +20, 점프력 +10, 100 초 지속
레벨 11: MP -30; 이동속도 +22, 점프력 +11, 110 초 지속
레벨 12: MP -30; 이동속도 +24, 점프력 +12, 120 초 지속
레벨 13: MP -30; 이동속도 +26, 점프력 +13, 130 초 지속
레벨 14: MP -30; 이동속도 +28, 점프력 +14, 140 초 지속
레벨 15: MP -30; 이동속도 +30, 점프력 +15, 150 초 지속
레벨 16: MP -30; 이동속도 +32, 점프력 +16, 160 초 지속
레벨 17: MP -30; 이동속도 +34, 점프력 +17, 170 초 지속
레벨 18: MP -30; 이동속도 +36, 점프력 +18, 180 초 지속
레벨 19: MP -30; 이동속도 +38, 점프력 +19, 190 초 지속

레벨 20: MP -30; 이동속도 +40, 점프력 +20, 200 초 지속

드레인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인듀어 레벨 3

스킬 설명:

적에게 준 데미지의 일부를 흡수하여 HP를 회복한다. 한 번에 캐릭터의 최대 HP 1/2이상, 몬스터의 최대 HP 이상은 흡수할 수 없다.

레벨 1: MP -12; 데미지 102%, 데미지의 16% 흡수
레벨 2: MP -12; 데미지 104%, 데미지의 17% 흡수
레벨 3: MP -12; 데미지 106%, 데미지의 18% 흡수
레벨 4: MP -12; 데미지 108%, 데미지의 19% 흡수
레벨 5: MP -12; 데미지 110%, 데미지의 20% 흡수
레벨 6: MP -12; 데미지 112%, 데미지의 21% 흡수
레벨 7: MP -12; 데미지 114%, 데미지의 22% 흡수
레벨 8: MP -12; 데미지 116%, 데미지의 23% 흡수
레벨 9: MP -12; 데미지 118%, 데미지의 24% 흡수
레벨 10: MP -12; 데미지 120%, 데미지의 25% 흡수
레벨 11: MP -12; 데미지 122%, 데미지의 26% 흡수
레벨 12: MP -12; 데미지 124%, 데미지의 27% 흡수
레벨 13: MP -12; 데미지 126%, 데미지의 28% 흡수
레벨 14: MP -12; 데미지 128%, 데미지의 29% 흡수
레벨 15: MP -12; 데미지 130%, 데미지의 30% 흡수
레벨 16: MP -24; 데미지 132%, 데미지의 31% 흡수
레벨 17: MP -24; 데미지 134%, 데미지의 32% 흡수
레벨 18: MP -24; 데미지 136%, 데미지의 33% 흡수
레벨 19: MP -24; 데미지 138%, 데미지의 34% 흡수
레벨 20: MP -24; 데미지 140%, 데미지의 35% 흡수
레벨 21: MP -24; 데미지 142%, 데미지의 36% 흡수
레벨 22: MP -24; 데미지 144%, 데미지의 37% 흡수
레벨 23: MP -24; 데미지 146%, 데미지의 38% 흡수
레벨 24: MP -24; 데미지 148%, 데미지의 39% 흡수
레벨 25: MP -24; 데미지 150%, 데미지의 40% 흡수
레벨 26: MP -24; 데미지 152%, 데미지의 41% 흡수
레벨 27: MP -24; 데미지 154%, 데미지의 42% 흡수
레벨 28: MP -24; 데미지 156%, 데미지의 43% 흡수
레벨 29: MP -24; 데미지 158%, 데미지의 44% 흡수

레벨 30: MP -24; 데미지 160%, 데미지의 45% 흡수

 


 

3차 허밋

 

 


알케미스트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포션 등 회복 아이템의 효과가 상승하거나 상태변화 아이템의 적용시간이 늘어난다. 단, 엘릭서와 같이 %로 회복시켜 주는 아이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레벨 1: 회복량 103%, 적용시간 103%
레벨 2: 회복량 106%, 적용시간 106%
레벨 3: 회복량 109%, 적용시간 109%
레벨 4: 회복량 112%, 적용시간 112%
레벨 5: 회복량 115%, 적용시간 115%
레벨 6: 회복량 118%, 적용시간 118%
레벨 7: 회복량 121%, 적용시간 121%
레벨 8: 회복량 124%, 적용시간 124%
레벨 9: 회복량 127%, 적용시간 127%
레벨 10: 회복량 130%, 적용시간 130%
레벨 11: 회복량 132%, 적용시간 132%
레벨 12: 회복량 134%, 적용시간 134%
레벨 13: 회복량 136%, 적용시간 136%
레벨 14: 회복량 138%, 적용시간 138%
레벨 15: 회복량 140%, 적용시간 140%
레벨 16: 회복량 140%, 적용시간 140%
레벨 17: 회복량 144%, 적용시간 144%
레벨 18: 회복량 146%, 적용시간 146%
레벨 19: 회복량 148%, 적용시간 148%
레벨 20: 회복량 150%, 적용시간 150%
메소 업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자신을 포함한 주변의 파티원에 한하여 적으로부터 더욱 많은 메소가 떨어지도록 한다.

레벨 1: MP -45; 메소 드롭양 +3%, 25 초 지속
레벨 2: MP -45; 메소 드롭양 +6%, 30 초 지속
레벨 3: MP -45; 메소 드롭양 +9%, 35 초 지속
레벨 4: MP -45; 메소 드롭양 +12%, 40 초 지속
레벨 5: MP -45; 메소 드롭양 +15%, 45 초 지속
레벨 6: MP -50; 메소 드롭양 +18%, 50 초 지속
레벨 7: MP -50; 메소 드롭양 +21%, 55 초 지속
레벨 8: MP -50; 메소 드롭양 +24%, 60 초 지속
레벨 9: MP -50; 메소 드롭양 +27%, 65 초 지속
레벨 10: MP -50; 메소 드롭양 +30%, 70 초 지속
레벨 11: MP -55; 메소 드롭양 +32%, 75 초 지속
레벨 12: MP -55; 메소 드롭양 +34%, 80 초 지속
레벨 13: MP -55; 메소 드롭양 +36%, 85 초 지속
레벨 14: MP -55; 메소 드롭양 +38%, 90 초 지속
레벨 15: MP -55; 메소 드롭양 +40%, 95 초 지속
레벨 16: MP -60; 메소 드롭양 +42%, 100 초 지속
레벨 17: MP -60; 메소 드롭양 +44%, 105 초 지속
레벨 18: MP -60; 메소 드롭양 +46%, 110 초 지속
레벨 19: MP -60; 메소 드롭양 +48%, 115 초 지속

레벨 20: MP -60; 메소 드롭양 +50%, 120 초 지속

쉐도우 파트너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자신과 똑같은 행동을 하는 그림자 동료를 소환해낸다. 별도의 체력은 없으며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된다.

레벨 1: MP -200; 통상 데미지 20%, 스킬 데미지 21%,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 MP -195; 통상 데미지 24%, 스킬 데미지 21%,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3: MP -190; 통상 데미지 28%, 스킬 데미지 21%,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4: MP -185; 통상 데미지 31%, 스킬 데미지 21%,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5: MP -180; 통상 데미지 34%, 스킬 데미지 21%,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6: MP -175; 통상 데미지 37%, 스킬 데미지 21%,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7: MP -170; 통상 데미지 40%, 스킬 데미지 21%,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8: MP -165; 통상 데미지 43%, 스킬 데미지 22%,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9: MP -160; 통상 데미지 46%, 스킬 데미지 23%,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0: MP -155; 통상 데미지 49%, 스킬 데미지 24%, 6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1: MP -150; 통상 데미지 52%, 스킬 데미지 25%,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2: MP -145; 통상 데미지 54%, 스킬 데미지 26%,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3: MP -140; 통상 데미지 56%, 스킬 데미지 27%,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4: MP -135; 통상 데미지 58%, 스킬 데미지 28%,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5: MP -130; 통상 데미지 60%, 스킬 데미지 29%,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6: MP -125; 통상 데미지 62%, 스킬 데미지 30%,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7: MP -120; 통상 데미지 64%, 스킬 데미지 31%,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8: MP -115; 통상 데미지 66%, 스킬 데미지 32%,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9: MP -110; 통상 데미지 68%, 스킬 데미지 33%,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0: MP -105; 통상 데미지 70%, 스킬 데미지 34%, 12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1: MP -100; 통상 데미지 71%, 스킬 데미지 35%,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2: MP -95; 통상 데미지 72%, 스킬 데미지 36%,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3: MP -90; 통상 데미지 73%, 스킬 데미지 37%,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4: MP -85; 통상 데미지 74%, 스킬 데미지 38%,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5: MP -80; 통상 데미지 75%, 스킬 데미지 40%,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6: MP -75; 통상 데미지 76%, 스킬 데미지 42%,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7: MP -70; 통상 데미지 77%, 스킬 데미지 44%,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8: MP -65; 통상 데미지 78%, 스킬 데미지 46%,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29: MP -60; 통상 데미지 79%, 스킬 데미지 48%,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30: MP -55; 통상 데미지 80%, 스킬 데미지 50%, 180 초 지속, 소환의 돌 1개 소비

쉐도우 웹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자신의 그림자를 거미줄로 만들어 6마리 이하 다수의 적을 움직일 수 없게 만든다. 거미줄로 포박당한 적은 움직일 수 없다.

레벨 1: MP -10; 42% 확률로 포박, 5 초 지속

레벨 2: MP -10; 44% 확률로 포박, 5 초 지속

레벨 3: MP -10; 46% 확률로 포박, 5 초 지속
레벨 4: MP -10; 48% 확률로 포박, 5 초 지속
레벨 5: MP -10; 50% 확률로 포박, 5 초 지속
레벨 6: MP -10; 52% 확률로 포박, 6 초 지속

레벨 7: MP -14; 54% 확률로 포박, 6 초 지속

레벨 8: MP -14; 56% 확률로 포박, 6 초 지속
레벨 9: MP -14; 58% 확률로 포박, 6 초 지속
레벨 10: MP -14; 60% 확률로 포박, 6 초 지속
레벨 11: MP -18; 62% 확률로 포박, 7 초 지속

레벨 12: MP -18; 64% 확률로 포박, 7 초 지속

레벨 13: MP -18; 66% 확률로 포박, 7 초 지속
레벨 14: MP -18; 68% 확률로 포박, 7 초 지속
레벨 15: MP -18; 70% 확률로 포박, 7 초 지속
레벨 16: MP -22; 72% 확률로 포박, 8 초 지속
레벨 17: MP -22; 74% 확률로 포박, 8 초 지속
레벨 18: MP -22; 76% 확률로 포박, 8 초 지속
레벨 19: MP -22; 78% 확률로 포박, 8 초 지속

레벨 20: MP -22; 80% 확률로 포박, 8 초 지속

쉐도우 메소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메소 업 레벨 5

스킬 설명:

메소를 던져서 던진 메소에 비례한 데미지로 적을 공격한다. 몬스터의 물리가드 업, 매직가드 업 효과를 무시하는 공격이다.

레벨 1: 최소 50, 최대 220 메소 소비하여 공격, 1%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 최소 60, 최대 240 메소 소비하여 공격, 1%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3: 최소 70, 최대 260 메소 소비하여 공격, 1%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4: 최소 80, 최대 280 메소 소비하여 공격, 2%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5: 최소 90, 최대 300 메소 소비하여 공격, 2%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6: 최소 100, 최대 320 메소 소비하여 공격, 2%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7: 최소 110, 최대 340 메소 소비하여 공격, 3%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8: 최소 120, 최대 360 메소 소비하여 공격, 3%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9: 최소 120, 최대 360 메소 소비하여 공격, 3%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0: 최소 140, 최대 400 메소 소비하여 공격, 4%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1: 최소 150, 최대 420 메소 소비하여 공격, 4%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2: 최소 160, 최대 440 메소 소비하여 공격, 4%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3: 최소 170, 최대 460 메소 소비하여 공격, 5%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4: 최소 180, 최대 480 메소 소비하여 공격, 5%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5: 최소 190, 최대 500 메소 소비하여 공격, 5%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6: 최소 200, 최대 520 메소 소비하여 공격, 6%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7: 최소 210, 최대 540 메소 소비하여 공격, 6%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8: 최소 220, 최대 560 메소 소비하여 공격, 6%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19: 최소 230, 최대 580 메소 소비하여 공격, 7%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0: 최소 240, 최대 600 메소 소비하여 공격, 7%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1: 최소 250, 최대 620 메소 소비하여 공격, 7%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2: 최소 260, 최대 640 메소 소비하여 공격, 8%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3: 최소 270, 최대 660 메소 소비하여 공격, 8%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4: 최소 280, 최대 680 메소 소비하여 공격, 8%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5: 최소 290, 최대 700 메소 소비하여 공격, 9%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6: 최소 300, 최대 720 메소 소비하여 공격, 9%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7: 최소 310, 최대 740 메소 소비하여 공격, 9%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8: 최소 320, 최대 760 메소 소비하여 공격, 10%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29: 최소 330, 최대 780 메소 소비하여 공격, 10%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레벨 30: 최소 340, 최대 800 메소 소비하여 공격, 10% 의 확률로 데미지 50% 증가

어벤져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MP를 소모하여 커다란 표창을 만들어 던진다. 던져진 표창은 적을 통과하여 그 뒤의 적까지 공격할 수 있다.

레벨 1: MP -16; 데미지 65%,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2: MP -16; 데미지 70%,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3: MP -16; 데미지 75%,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4: MP -16; 데미지 80%,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5: MP -16; 데미지 85%,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6: MP -16; 데미지 90%,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7: MP -16; 데미지 90%,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8: MP -16; 데미지 100%,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9: MP -16; 데미지 105%,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10: MP -16; 데미지 110%,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4 명 공격
레벨 11: MP -23; 데미지 114%,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12: MP -23; 데미지 118%,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13: MP -23; 데미지 122%,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14: MP -23; 데미지 126%,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15: MP -23; 데미지 130%,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16: MP -23; 데미지 134%,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17: MP -23; 데미지 138%,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18: MP -23; 데미지 142%,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19: MP -23; 데미지 146%,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20: MP -23; 데미지 150%,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5 명 공격
레벨 21: MP -30; 데미지 153%,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레벨 22: MP -30; 데미지 156%,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레벨 23: MP -30; 데미지 159%,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레벨 24: MP -30; 데미지 162%,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레벨 25: MP -30; 데미지 165%,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레벨 26: MP -30; 데미지 168%,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레벨 27: MP -30; 데미지 171%,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레벨 28: MP -30; 데미지 174%,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레벨 29: MP -30; 데미지 177%,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레벨 30: MP -30; 데미지 180%, 표창 3개 소비하여 최대 6 명 공격

 

플래시 점프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어벤져 레벨 5
스킬 설명:

점프하여 공중에 떠있는채로 사용하면 진행 방향으로 한번 더 점프한다. 스킬 레벨이 올라갈수록 점프 거리가 늘어난다.

레벨 1: MP -60;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2: MP -57;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3: MP -54;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4: MP -51;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5: MP -48;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6: MP -45;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7: MP -42;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8: MP -39;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9: MP -36;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0: MP -33;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1: MP -31;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2: MP -29;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3: MP -27;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4: MP -25;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5: MP -23;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6: MP -21;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7: MP -19;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8: MP -17;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19: MP -15; 일정거리를 점프

레벨 20: MP -13; 일정거리를 점프

 

 


 

4차 나이트로드

 


 

 

 

 

메이플 용사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

레벨 1: MP -10, 모든 스탯 +1%, 지속시간 30 초
레벨 2: MP -10, 모든 스탯 +1%, 지속시간 60 초
레벨 3: MP -10, 모든 스탯 +2%, 지속시간 90 초
레벨 4: MP -10, 모든 스탯 +2%, 지속시간 120 초
레벨 5: MP -20, 모든 스탯 +3%, 지속시간 150 초
레벨 6: MP -20, 모든 스탯 +3%, 지속시간 180 초
레벨 7: MP -20, 모든 스탯 +4%, 지속시간 210 초
레벨 8: MP -20, 모든 스탯 +4%, 지속시간 240 초
레벨 9: MP -20, 모든 스탯 +5%, 지속시간 270 초
레벨 10: MP -30, 모든 스탯 +5%, 지속시간 300 초
레벨 11: MP -30, 모든 스탯 +6%, 지속시간 330 초
레벨 12: MP -30, 모든 스탯 +6%, 지속시간 360 초
레벨 13: MP -30, 모든 스탯 +7%, 지속시간 390 초
레벨 14: MP -30, 모든 스탯 +7%, 지속시간 420 초
레벨 15: MP -40, 모든 스탯 +8%, 지속시간 450 초
레벨 16: MP -40, 모든 스탯 +8%, 지속시간 480 초
레벨 17: MP -40, 모든 스탯 +9%, 지속시간 510 초
레벨 18: MP -40, 모든 스탯 +9%, 지속시간 540 초
레벨 19: MP -40, 모든 스탯 +10%, 지속시간 570 초
레벨 20: MP -50, 모든 스탯 +10%, 지속시간 600 초
레벨 21: MP -50, 모든 스탯 +11%, 지속시간 630 초
레벨 22: MP -50, 모든 스탯 +11%, 지속시간 660 초
레벨 23: MP -50, 모든 스탯 +12%, 지속시간 690 초
레벨 24: MP -50, 모든 스탯 +12%, 지속시간 720 초
레벨 25: MP -60, 모든 스탯 +13%, 지속시간 750 초
레벨 26: MP -60, 모든 스탯 +13%, 지속시간 780 초
레벨 27: MP -60, 모든 스탯 +14%, 지속시간 810 초
레벨 28: MP -60, 모든 스탯 +14%, 지속시간 840 초
레벨 29: MP -60, 모든 스탯 +15%, 지속시간 870 초
레벨 30: MP -70, 모든 스탯 +15%, 지속시간 900 초
용사의 의지 마스터 레벨: 5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레벨 1: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
레벨 2: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
레벨 3: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
레벨 4: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

레벨 5: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

 

페이크 마스터 레벨: 3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나무 인형으로 적을 속여 공격을 피한다.

레벨 1: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
레벨 2: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
레벨 3: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3%
레벨 4: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4%
레벨 5: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5%
레벨 6: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6%
레벨 7: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7%
레벨 8: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8%
레벨 9: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9%
레벨 10: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0%
레벨 11: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1%
레벨 12: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2%
레벨 13: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3%
레벨 14: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4%
레벨 15: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5%
레벨 16: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6%
레벨 17: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7%
레벨 18: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8%
레벨 19: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9%
레벨 20: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0%
레벨 21: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1%
레벨 22: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2%
레벨 23: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3%
레벨 24: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4%
레벨 25: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5%
레벨 26: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6%
레벨 27: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7%
레벨 28: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8%
레벨 29: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9%

레벨 30: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30%

베놈 마스터 레벨: 3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표창에 독을 발라 공격한다. 일정 확률로 적이 중독상태에 빠져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입는다. 최대 3회까지 중복이 가능하고 적의 HP가 1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다.

레벨 1: 공격력 31, 2 초 지속, 성공률 12%
레벨 2: 공격력 32, 2 초 지속, 성공률 12%
레벨 3: 공격력 33, 2 초 지속, 성공률 12%
레벨 4: 공격력 34, 2 초 지속, 성공률 14%
레벨 5: 공격력 35, 2 초 지속, 성공률 14%
레벨 6: 공격력 36, 2 초 지속, 성공률 14%
레벨 7: 공격력 37, 2 초 지속, 성공률 16%
레벨 8: 공격력 38, 2 초 지속, 성공률 16%
레벨 9: 공격력 39, 2 초 지속, 성공률 16%
레벨 10: 공격력 40, 2 초 지속, 성공률 18%
레벨 11: 공격력 41, 3 초 지속, 성공률 18%
레벨 12: 공격력 42, 3 초 지속, 성공률 18%
레벨 13: 공격력 43, 3 초 지속, 성공률 20%
레벨 14: 공격력 44, 3 초 지속, 성공률 20%
레벨 15: 공격력 45, 3 초 지속, 성공률 20%
레벨 16: 공격력 46, 3 초 지속, 성공률 22%
레벨 17: 공격력 47, 3 초 지속, 성공률 22%
레벨 18: 공격력 48, 3 초 지속, 성공률 22%
레벨 19: 공격력 49, 3 초 지속, 성공률 24%
레벨 20: 공격력 50, 3 초 지속, 성공률 24%
레벨 21: 공격력 51, 4 초 지속, 성공률 24%
레벨 22: 공격력 52, 4 초 지속, 성공률 26%
레벨 23: 공격력 53, 4 초 지속, 성공률 26%
레벨 24: 공격력 54, 4 초 지속, 성공률 26%
레벨 25: 공격력 55, 4 초 지속, 성공률 28%
레벨 26: 공격력 56, 4 초 지속, 성공률 28%
레벨 27: 공격력 57, 4 초 지속, 성공률 28%
레벨 28: 공격력 58, 4 초 지속, 성공률 30%
레벨 29: 공격력 59, 4 초 지속, 성공률 30%

레벨 30: 공격력 60, 4 초 지속, 성공률 30%

 

쇼다운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페이크 레벨 10
스킬 설명:

최대 6마리의 적을 도발한다. 적의 방어력이 상승하면서 휙득하는 경험치와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도 상승시킨다.

레벨 1: MP -21,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11% 상승
레벨 2: MP -22,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12% 상승
레벨 3: MP -23,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13% 상승
레벨 4: MP -24,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14% 상승
레벨 5: MP -25,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15% 상승
레벨 6: MP -26,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16% 상승
레벨 7: MP -27,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17% 상승
레벨 8: MP -27,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17% 상승
레벨 9: MP -29,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19% 상승
레벨 10: MP -30,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0% 상승
레벨 11: MP -31,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1% 상승
레벨 12: MP -32,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2% 상승
레벨 13: MP -33,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3% 상승
레벨 14: MP -34,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4% 상승
레벨 15: MP -35,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5% 상승
레벨 16: MP -36,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6% 상승
레벨 17: MP -37,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7% 상승
레벨 18: MP -38,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8% 상승
레벨 19: MP -39,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29% 상승
레벨 20: MP -40,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0% 상승
레벨 21: MP -41,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1% 상승
레벨 22: MP -42,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2% 상승
레벨 23: MP -43,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3% 상승
레벨 24: MP -44,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4% 상승
레벨 25: MP -45,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5% 상승
레벨 26: MP -44,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6% 상승
레벨 27: MP -43,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7% 상승
레벨 28: MP -42,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8% 상승
레벨 29: MP -41,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39% 상승

레벨 30: MP -40, 적의 방어력, 휙득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 40% 상승

닌자 앰부쉬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페이크 레벨 5
스킬 설명:

숨어 있던 동료들이 뛰쳐나와 일정 시간동안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한다. 한 번에 6마리 이상은 공격할 수 없고 HP가 1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다.

레벨 1: MP -16, 데미지 62%, 4 초 지속, 공격범위 110%
레벨 2: MP -16, 데미지 64%, 4 초 지속, 공격범위 110%
레벨 3: MP -16, 데미지 66%, 4 초 지속, 공격범위 110%
레벨 4: MP -16, 데미지 68%, 4 초 지속, 공격범위 120%
레벨 5: MP -16, 데미지 70%, 4 초 지속, 공격범위 120%
레벨 6: MP -16, 데미지 72%, 4 초 지속, 공격범위 120%
레벨 7: MP -16, 데미지 74%, 4 초 지속, 공격범위 130%
레벨 8: MP -16, 데미지 76%, 4 초 지속, 공격범위 130%
레벨 9: MP -16, 데미지 78%, 4 초 지속, 공격범위 130%
레벨 10: MP -16, 데미지 80%, 4 초 지속, 공격범위 140%
레벨 11: MP -32, 데미지 81%, 8 초 지속, 공격범위 140%
레벨 12: MP -32, 데미지 82%, 8 초 지속, 공격범위 140%
레벨 13: MP -32, 데미지 83%, 8 초 지속, 공격범위 150%
레벨 14: MP -32, 데미지 84%, 8 초 지속, 공격범위 150%
레벨 15: MP -32, 데미지 85%, 8 초 지속, 공격범위 150%
레벨 16: MP -32, 데미지 86%, 8 초 지속, 공격범위 160%
레벨 17: MP -32, 데미지 87%, 8 초 지속, 공격범위 160%
레벨 18: MP -32, 데미지 88%, 8 초 지속, 공격범위 160%
레벨 19: MP -32, 데미지 89%, 8 초 지속, 공격범위 170%
레벨 20: MP -32, 데미지 90%, 8 초 지속, 공격범위 170%
레벨 21: MP -48, 데미지 91%, 12 초 지속, 공격범위 170%
레벨 22: MP -48, 데미지 92%, 12 초 지속, 공격범위 180%
레벨 23: MP -48, 데미지 93%, 12 초 지속, 공격범위 180%
레벨 24: MP -48, 데미지 94%, 12 초 지속, 공격범위 180%
레벨 25: MP -48, 데미지 95%, 12 초 지속, 공격범위 190%
레벨 26: MP -48, 데미지 96%, 12 초 지속, 공격범위 190%
레벨 27: MP -48, 데미지 97%, 12 초 지속, 공격범위 190%
레벨 28: MP -48, 데미지 98%, 12 초 지속, 공격범위 200%
레벨 29: MP -48, 데미지 99%, 12 초 지속, 공격범위 200%

레벨 30: MP -43, 데미지 100%, 12 초 지속, 공격범위 200%

 

트리플 스로우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한 번에 표창 3개를 던져 공격을 한다.

레벨 1: MP -11, 데미지 102%
레벨 2: MP -11, 데미지 104%
레벨 3: MP -11, 데미지 106%
레벨 4: MP -12, 데미지 108%
레벨 5: MP -12, 데미지 110%
레벨 6: MP -12, 데미지 112%
레벨 7: MP -13, 데미지 114%
레벨 8: MP -13, 데미지 116%
레벨 9: MP -13, 데미지 118%
레벨 10: MP -14, 데미지 120%
레벨 11: MP -14, 데미지 122%
레벨 12: MP -14, 데미지 124%
레벨 13: MP -15, 데미지 126%
레벨 14: MP -15, 데미지 128%
레벨 15: MP -15, 데미지 130%
레벨 16: MP -16, 데미지 132%
레벨 17: MP -16, 데미지 134%
레벨 18: MP -16, 데미지 136%
레벨 19: MP -17, 데미지 138%
레벨 20: MP -17, 데미지 140%
레벨 21: MP -17, 데미지 141%
레벨 22: MP -18, 데미지 142%
레벨 23: MP -18, 데미지 143%
레벨 24: MP -18, 데미지 144%
레벨 25: MP -19, 데미지 145%
레벨 26: MP -19, 데미지 146%
레벨 27: MP -19, 데미지 147%
레벨 28: MP -20, 데미지 148%
레벨 29: MP -20, 데미지 149%

레벨 30: MP -20, 데미지 150%

스피릿 자벨린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표창 200개를 한 번에 소비한 후 일정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표창을 소모하지 않고 공격을 한다.

레벨 1: MP -15, 62 초 지속
레벨 2: MP -15, 64 초 지속
레벨 3: MP -15, 66 초 지속
레벨 4: MP -15, 68 초 지속
레벨 5: MP -15, 70 초 지속
레벨 6: MP -15, 72 초 지속
레벨 7: MP -15, 74 초 지속
레벨 8: MP -15, 76 초 지속
레벨 9: MP -15, 78 초 지속
레벨 10: MP -15, 80 초 지속
레벨 11: MP -20, 82 초 지속
레벨 12: MP -20, 84 초 지속
레벨 13: MP -20, 86 초 지속
레벨 14: MP -20, 88 초 지속
레벨 15: MP -20, 90 초 지속
레벨 16: MP -20, 92 초 지속
레벨 17: MP -20, 94 초 지속
레벨 18: MP -20, 96 초 지속
레벨 19: MP -20, 98 초 지속
레벨 20: MP -20, 100 초 지속
레벨 21: MP -25, 102 초 지속
레벨 22: MP -25, 104 초 지속
레벨 23: MP -25, 106 초 지속
레벨 24: MP -25, 108 초 지속
레벨 25: MP -25, 110 초 지속
레벨 26: MP -25, 112 초 지속
레벨 27: MP -25, 114 초 지속
레벨 28: MP -25, 116 초 지속
레벨 29: MP -25, 118 초 지속

레벨 30: MP -25, 120 초 지속

닌자 스톰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숨어 있던 닌자들이 회오리처럼 빠르게 움직이며 주위의 적을 좌우로 밀쳐낸다.

레벨 1: MP -16, 데미지 42%, 42%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2: MP -16, 데미지 44%, 44%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3: MP -16, 데미지 46%, 46%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4: MP -16, 데미지 48%, 48%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5: MP -16, 데미지 50%, 50%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6: MP -16, 데미지 52%, 52%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7: MP -16, 데미지 54%, 54%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8: MP -16, 데미지 56%, 56%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9: MP -16, 데미지 58%, 58%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10: MP -16, 데미지 60%, 60%의 확률로 적을 100 밀어냄
레벨 11: MP -24, 데미지 61%, 62%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12: MP -24, 데미지 62%, 64%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13: MP -24, 데미지 63%, 66%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14: MP -24, 데미지 64%, 68%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15: MP -24, 데미지 65%, 70%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16: MP -24, 데미지 66%, 72%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17: MP -24, 데미지 67%, 74%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18: MP -24, 데미지 68%, 76%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19: MP -24, 데미지 69%, 78%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20: MP -24, 데미지 70%, 80%의 확률로 적을 200 밀어냄
레벨 21: MP -30, 데미지 71%, 82%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레벨 22: MP -30, 데미지 72%, 84%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레벨 23: MP -30, 데미지 73%, 86%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레벨 24: MP -30, 데미지 74%, 88%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레벨 25: MP -30, 데미지 75%, 90%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레벨 26: MP -29, 데미지 76%, 92%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레벨 27: MP -28, 데미지 77%, 94%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레벨 28: MP -27, 데미지 78%, 96%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레벨 29: MP -26, 데미지 79%, 98%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레벨 30: MP -25, 데미지 80%, 100%의 확률로 적을 300 밀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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