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가지 자료로 힐계열 초기값 및 힐 증가량 도출하기

왠마왕2022.04.10 21:02조회 수 92댓글 9

    • 글자 크기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lovesunwhite&logNo=30076161849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uhhee1&logNo=50085115768

 

힐계열은 힐(1단계) 익힐(3단계) 그힐(5단계) 힐올(7단계) 풀힐(8단계) 네이쳐스 블레싱(5단계) 대충 6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증가구간은 9 12 15 18 19 20 21 22 23 24 25 그이후는 마법보너스 증가구간입니다.

 

힐량 초기값은 Int 8 을 기준으로 하면 힐 4 익힐 45 그힐 80 힐올 50 풀힐 155 블레싱 160 입니다.

Int 25 에서 평균 힐은 60 59 익힐 123 122 그힐 181 179  힐올 171 풀힐 287 287 블레싱 257 259 입니다.

 

2가지 자료를 통해 모든 힐계열에 만족하는 식은

초기값 + (4 + 마법단계) * 힐구간

이 식을 역으로 계산해서 나온 수치는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힐올은 그힐보다 비슷하거나 못하다고 알고 있어 추측값 넣어 봤습니다.

초기값은 최소 최대 구간값의 평균을 나타냅니다.

 











    • 글자 크기
2000년대 리니지 보스 및 아이템 드랍내용 (by 테스커) 3가지 실험자료로 마방0에서 375까지 캔슬확률 도출하기 (by 왠마왕)

댓글 달기

댓글 9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238 [가이드] 다재다능, 리니지의 꽃! 요정16 wwww 142
237 [공략] 기사 45레벨 퀘스트 공략17 wwww 125
236 [공략] 기사 50레벨 퀘스트 공략16 wwww 83
235 [리니지 실험실] 블러드서커(블서)의 HP흡수 효과 검증 테스트13 테스커 128
234 [리니지] 룸티스의 붉은빛 귀걸이 효과 검증 실험실17 테스커 150
233 [리니지] 베이스 스탯의 인트수치에 따른 마법 치명타의 효과 검증 테스트15 테스커 160
232 [리니지] 용기사 피어와 인트의 상관관계 실험26 테스커 172
231 [베스트] 스탯부터 사냥터 경치수치까지, 법사공략!30 wwww 321
230 [불요정] 기감/본던 사냥 시 획득 경험치량14 wwww 92
229 [육아일기]드테와 4대용의 그림일기.18 wwww 77
228 [통계] 오림 해상전 100회16 wwww 69
227 {공략}리니지 시련던전38 wwww 278
226 1.63 창모드 하는법9 김밥용 1276
225 1컴 2계정(사진복구)23 번뇌 1464
224 2.0 다크서버, 극하자 노초기화, 24시간 자동 무료 후포사나이 1
223 2.0구버전 벨런스최고 한번놀러와~글내용!6 다닝 188
222 2000년대 리니지 보스 및 아이템 드랍내용17 테스커 507
2가지 자료로 힐계열 초기값 및 힐 증가량 도출하기9 왠마왕 92
220 3가지 실험자료로 마방0에서 375까지 캔슬확률 도출하기12 왠마왕 155
219 50렙, 올덱스요정의 레서드래곤 사냥 MR,속성방어 셋팅27 wwww 124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2다음
첨부 (0)